회원관련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관련

회원관련 목록

  1. 회원인증메일이 안와요.

    회원 인증 메일이 안오는 경우 몇가지

     

    1) 메일주소에 오타가 난 경우 메일이 발송 되지 않습니다.

     



    kkk**28@maver.com
    으로 발송된 메일이 전송되지 못했습니다.




    반송사유 받는이의 메일주소 형식이 문법에 맞지 않습니다.





     

     

     

     

     

    2) 메일 용량이 꽉 차서 더이상 메일을 못받습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신 메일이 전송되지 못했습니다.
    아래 실패 사유와 해결 방법을 참고 부탁 드립니다.

    보낸시간 : 2016-04-04 22:02 (GMT +0900)
    받는주소 : agu****7@naver.com


     
    실패사유 : 받는 사람의 메일박스 용량이 가득 찼습니다.
    사유원문 : The receiver's mailbox is full.
    해결방법 : 받는 사람에게 메일박스 정리를 요청하신 후 다시 발송해 보세요.
     
    보내신 메일의 원본을 첨부합니다. 첨부 파일을 확인해 주십시오.

     

     

     

     


    ** 대표적인 사례 두가지를 들었습니다.

    회원 가입시 메일 주소를 정확히 써주시면 이런일 없겠습니다.

       

    3) 만약, 메일을 잘 못 썼을 경우

    로그인 하면 "인증 받아야 한다" 는 메시지 창이 뜹니다.

     

    취소를 누르면, 새로운 이메일로 인증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정보수정 -> 비밀번호입력 하시면 인증메일받기 라는 글이 이메일에 나와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2.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1) 먼저, 로그인을 합니다.

    2) 로그인 된 화면에서, 정보수정 을 누르세요.

    3) 비밀번호를 한번 더 확인하게 됩니다.

    4) 정보수정 화면에서 하단에 보면 회원탈퇴 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 주의사항

    회원탈퇴를 하면, 포인트, 회원정보가 모두 삭제됩니다.

    아이디는 영구저장되어, 재등록 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FAQ 검색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