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인증 메일이 안오는 경우 몇가지
1) 메일주소에 오타가 난 경우 메일이 발송 되지 않습니다.
| ||||||||||||||
| ||||||||||||||
|
2) 메일 용량이 꽉 차서 더이상 메일을 못받습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신 메일이 전송되지 못했습니다. | ||||||||||||||||||
|
** 대표적인 사례 두가지를 들었습니다.
회원 가입시 메일 주소를 정확히 써주시면 이런일 없겠습니다.
3) 만약, 메일을 잘 못 썼을 경우
로그인 하면 "인증 받아야 한다" 는 메시지 창이 뜹니다.
취소를 누르면, 새로운 이메일로 인증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정보수정 -> 비밀번호입력 하시면 인증메일받기 라는 글이 이메일에 나와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1) 먼저, 로그인을 합니다.
2) 로그인 된 화면에서, 정보수정 을 누르세요.
3) 비밀번호를 한번 더 확인하게 됩니다.
4) 정보수정 화면에서 하단에 보면 회원탈퇴 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 주의사항
회원탈퇴를 하면, 포인트, 회원정보가 모두 삭제됩니다.
아이디는 영구저장되어, 재등록 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