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새롭게 출발하는 '다섯달란트 공동체'는 장애 및 알코올 중독자, 사업실패자, 노숙인, 외국인, 만기출소자 등 사회적 약자들을 섬기고 돕는 사역을 감당하는 공동체입니다.
우리 공동체는 금촌에서 고시원을 운영하는 장로님을 비롯한 집사님, 목회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사회에 재능기부와 물질 및 봉사 등으로선한 영향력을 끼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섯달란트 공동체의 발전과 사회적 약자의 구제, 하나님 나라를 위해 여러분들의
열렬한 기도를 부탁드리며, 구하고자 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사회적 약자들의 홀로서기 및 수입활동을 위한 청소/방역/조경 등의 일거리를
기다립니다.
2. 커피 두 잔 값 정도의 후원금과 각종 재능기부를 통해 함께 사역하실 분들을
기다립니다.
여러분들의 기도와 많은 성원이 사회적 약자들의 홀로서기에 큰 힘이 됩니다.
많은 관심과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 최 목사(대한예수교 장로회 고신) HP :
본정보는 다섯달란트 공동체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s://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s://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