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누리교회는 제자훈련과 선교를 지향하는 건강한 교회로, 국내외 20군데 이상 선교를 감당하고, 제자훈련을 통해 세워진 분들이 임직자가 되어 담임 목사님과 함께 행복한 공동체를 이루고 있습니다. 담임 목사님(이문범 목사님)은 총신 신대원에서 ‘성경지리’ 과목을 가르치시며, 사람을 세우는 목회를 하고 계십니다(홈페이지 lovenuri.org).
초빙 분야: 중고등부 및 찬양 인도를 감당하실 파트 사역자(교육 목사 혹은 전도사)
자격: 예장 합동 교단 목사 안수 받으신 분, 청소년 사역 및 찬양 인도에 은사 있으신 분
(찬양 인도 유경험자 우대)
사역 내용: 금요일부터 주일까지 사역, 중고등부 담당, 금요기도회 및 주일 예배 찬양 인도 등
제출 내용: 이력서, 자기 소개서, 설교 동영상, 찬양 인도 동영상
(11월 17일 까지, faith21c@hanmail.net로 제출)
사례비: 면접 후 결정
문의 사항: 엽은영 목사(), 김승덕 목사()
이상과 같이, 사랑누리교회는 함께할 동역자 분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본정보는 사랑누리교회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s://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s://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