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신도시에 위치한 그레이스교회(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교단)에서 다음세대를 지도할 교육전도사님을 모십니다. 그레이스교회는 2016년 12월에 첫 예배를 드린 교회로 성경적이고 건강한 교회를 지향합니다. 김포한강신도시는 다음세대를 교육하기에 너무나 좋은 장소입니다. 개척한지 9개월만에 장년 30여명, 다음세대 10여명 출석하고 있습니다. 현재 담임목사와 여전도사님 총 2명의 사역자가 있습니다.
한정훈 목사는 경북대 영문학과, 총신대 신대원(M.Div.)를 졸업하고 서울광염교회(조현삼 목사)에서 외국인부와 장년 제자훈련, 한국기독교연합봉사단 간사 사역을 하다가 미국 트리니티 신학대학원에서 신약학 Th.M.과정을 공부했습니다. 서울광염교회에서 배운 제자훈련과 구제, 선교사역에 대해서 함께 비전을 공유하고 성장할 분을 모십니다.
1. 모집분야: 유아유치부 1명, 유초등부 1명
2. 자격조건: 복음주의에 입각한 건전한 신학교 및 신학대학원 재학생, 졸업생 (학부생도 지원가능)
5. 교회 주소 및 연락처: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8로 398 지오플러스 7층 (교회:, 한정훈 목사 )
6. 교회 홈페이지: www.gracech.kr
본정보는 그레이스교회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s://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s://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