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은 1893년 수단 내지 선교회(Soudan Interior Mission)로 출발해 오면서 아시아(ICF), 남미(AEM), 그리고 중남 아프리카(AEF)에서 사역하던 110년 이상 된 전통적인 선교단체들이 연합하여 오늘의 SIM International (Serving In Mission)이 되었습니다. SIM은 복음주의(Evangelical) 신학과 신앙 위에 뜻을 같이한 사람들이 모인 국제적(International)이며 교파를 초월한(Interdenominational)선교기관입니다.
1. 모집인원: 1명
2. 모집분야: 홍보 담당
3. 업무내용
홈페이지 관리 및 홍보물 제작 (포토샵 및 나모 or 드림위버 다룰 줄 아는 분)-경력자 우대
4. 제출서류
사진 첨부된 이력서(핸드폰 번호를 상단에 적어주세요.)
신앙 간증문 및 자기소개서
주민등록 등본 1통
추천서(출석교회 당회장)
5. 지원 마감: 모집될 때까지
6. 전형방법: 서류심사 후 개별 전화드립니다.
7. 자격조건
* 세례 후 2년이 경과된 자
* 선교의 소명을 가진 자
8. 근무장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미금역에서 3분거리)-사무실 바로 앞에 지구촌 교회에 식당과 서점, 아울렛이 있습니다. 작은 산,탄천이 있어 점심식사후 운동할 수 있는 장소도 있고 주위 환경이 아주 좋습니다. (저도 꾸준히 운동해서 5kg 정도 감량했습니다.)
9. 근무조건 : 월~금요일까지 근무 (근무시간 8시 50분~5시 30분)
10. 기타 추천 사항 : 젊은 간사들과 노련한 선교사분들이 적절하게 잘 조화되어 있는 선교단체라고 생각합니다. 국제 홈페이지(sim.org)에 가시면 더 자세히 sim에 대하여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국제 단체의 여러 장점을 배울 수 있고 외국(미국,캐나다)에서 오신 선교사 분들이 사무실에 항상 상주하기 때문에 선교적인 마인드와 영어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저도 1년 반 동안 영어가 꽤 많이 늘었다고 주위에서 격려의 말을 들었습니다.
해외에서 선교사로 일하시다가 국내사역을 하시는 여러 선교사들과 같이 사역하는 귀한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본부에 최신의 기자재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은사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습니다.-듀얼모니터, 고사양 하드디스크, 서버 등등). 2년에 한번씩 해외(재작년 미국, 올해 런던)에서 세미나가 있어 해외에 나가서 배우시며 교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제가 미국 다녀와서 영어공부에 엄척 큰 동기부여를 받고 왔습니다.
현지에 계신 선교사님께 단기 선교와 9개의 사역본부에 있는 스텝들과 교제할 기회(저는 방글라데시에 다녀왔습니다)가 있습니다. SIM에서 하고 있는 영어프로그램을 무료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일주일에 3일-월,화,목)
본정보는 SIM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s://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s://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