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오산리 기도원에서 5분거리인 파주 광탄에
있는 사랑의 공동체 교회에서
나이 성별 학력에 상관없이 신실하신 교역자님과 평신도 봉사자님을 모십니다.
저희 공동체 교회는 아직 작은 교회이지만
주님께서 말씀하신 마태복음 25장 40절 말씀에 순종하여
파주에서 가장 가난하고 아프고 어려운 이웃들을 주님의 사랑과 기도로 섬기는 교회입니다.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을 부모님처럼 모시고
장애우들과 나그네된 외국인들을 한 가족처럼 섬기는 공동체입니다.
저희 교회는 한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시는 주님의 말씀을 따라..몸과 마음이 아프고 병들어 힘겨워하지만 가족들도 돌보지않는 외로운 이웃들을, 파주 어디라도 찾아가서 예수님의 사랑으로 한 가족처럼 섬기고 돌보는 공동체입니다.
사람들이 보기에는 작고 보잘 것없는 사역이지만..하나님이 보시기에는 존귀하고 영광스러운 사역을 함께 감당하실 귀하신 교역자님과 평신도 봉사자님을 모십니다.
사랑의 공동체 교회 담임목사는 미국에서 20년넘게 공부와 목회를 하고 많은 선교사역을 경험한 목회자입니다.
함께 동역하시는 협력목사님과 선교사님도 선교지와 국내에서 선교사역을 감당하신 신실하신 사역자들이십니다.
광탄은 공단지역으로 외국인들이 5000명이상 사는 파주에서 외국인이 가장 많이 사는 지역입니다.
또한 광탄 중고등학교가 있어서 다문화 사역과 청소년 사역을 경험하실 수있는 선교지입니다.
파주에서도 광탄은 복음화율이 낮은 선교지입니다.
사랑의 공동체 교회는 내국인 사역만이 아니라 온누리교회를 비롯한 여러 교회들과 선교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공동체 교회는 2017년에 개척한 교회지만..다문화카페와 사랑의 가게, 외국인 전도축제, 청소년 예술프로그램 등을 통해 창의적으로 주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기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주님의 은혜로 부흥하는 저희 교회와 함께 성장하실 귀한 사역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함께 동역하시는 목사님, 전도사님과
평신도 봉사자님께는
부족하지만 작은 사례를 드리고
공동체 숙소에서 숙식이 제공되오며
본인 자택에서 출퇴근하실 수도 있습니다.
오직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연약한 이웃들을 섬기시며 천하보다 귀한 잃어버린 영혼들을
주님께 인도하시기를 사모하시는 분들은 누구라도 연락주십시요.
(교역자님은 간단한 이력서와 추천서를 가져오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랑과 축복의 마음으로~~
예수님 안에 형제된
사랑의 공동체 교회 올림
본정보는 사랑의 공동체 교회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s://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s://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