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교회에서 전도사님을 청빙하려고 합니다. 지난번에 한번 청빙광고를 올렸는데 2분만멜을 보냈더군요. 아마도 전도사님이 사택을 요구하셨것 같습니다.
현재는 교회에서 사택제공이 힘든 형편이고 사례비는 전도사님 형편상 상향조정도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가능하면 교회에서 가까운 분이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저는 다음주 25일에 사임을 하는 백홍렬 전도사입니다.
사임하는 이유는 저와 교단이 달라 제 진로상 사임하게 되었습니다.
위의 멜은 목사님 멜이고 이번 한주간 태국에 교회개척하기위해 방문중입니다.
저에게 멜을 보내주시면 목사님께 전해드리고 청빙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교회사정에 대해서 알고싶으면 제 멜이나 전화를 주시면 제가 아는 범위내에서 성심껏 말씀드리겠습니다 제 멜은 act49@hanmail.net 집은 핸폰 011-686-1398
가능하면 1월 31일 안으로 보내주시고 제 욕심같아서는 2월 첫주부터 자연스럽게 부교역자가 바뀌길 소원합니다.
교회는 올해 개척4년에 장년 100여명 정도 예배를 드리고 있구요, 아동부는 재적 40명 정동에 20여명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교회행정이라고 적었지만 행정은 초급수준이고 목사님이 올해 박사과정 공부를 계획중이기에 새벽예배나 수요예배 금요예배를 자주 맡길것으로 기대됩니다. 교회를 탐방하기를 원하면 편한시간에 저와 약속만남을 정하시면 좋겠구요. 목사님 보다는 같은 전도사가 편하시리라 생각되니 연락주세요.
본정보는 생명의교회(통합)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s://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s://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