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동안 노숙자. 노인의 자활 복지를 위해 교육기관과 노인. 노숙자 요양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진정으로 작은 자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주기를 원하시는 동역자(직분. 직업 관계없음)를 찾습니다.
근무할 지역은 "서울. 전북 익산. 남원. 전남 광양" 4곳에, 신앙 교육기관과 사랑의 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단체 자체로 모든 기관을 운영하기 때문에, 숙식과 교통비 정도밖에 제공하지 못하나,
저희들의 사역이 지극히 작은 자를 위한 사역이라 생각하여 긍지를 갖고 충성하고 있습니다.
정말 작은 자를 사랑하고, 봉사할 분들과 동역하기를 원합니다.
병원을 설립할 계획이 있기에 의료선교에 뜻이 있는 분들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저희들의 계획은 전국 시도에 노숙자 자활 학교를 설립하여, 전국의 노숙자들이 가장 가까운 곳에서 교육과 신앙으로 거듭나서, 노숙자 선교의 앞장서는 자로 만들기를 원합니다. 지금까지 노숙자가 자활이 되어 2명의 목사와 50여명의 전도사, 3명의 대학 진학생을 배출했습니다.
노숙자에게 물질이나 쉼터의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노숙자를 양산하고, 노숙 생활을 연장 시키는 것입니다. 노숙자의 자활은 오직 교육과 신앙뿐입니다.
본정보는 한국노숙자선교 연합회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s://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s://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