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한국에도 베이비시터, 실버시터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외국에서처럼 전문인 대우를 받을수 있는 날이 별로 멀지 않았습니다.
현재 국내에 여러 베이비시터 회사가 있는데 , 모델링이 직업소개이다 보니 자기회사 수익에만 급급한것이 현실입니다.
돕는사람들은 베이비시터를 기반으로 여러가지 형태의 시터들을 선출하고 전문 교육을 시키고 있습니다.
타 회사들은 무조건 등록비를 먼저 받고 면접을 보내주지만 돕는사람들은 우선 전화가 오면 인성과 적성을 판단하여 등록해드리고
실제적인 면접이 이뤄지는 경우에 한해서만 등록비를 받고 있는데 등록비 또한 3만원으로 저렴합니다.
또한 다른 회사가 매달 수수료를 10~20% 를 떼가는 반면 돕는 사람들은
6개월내 근무시 3개월의 10%만 받고 있으며 장기 근무가 보장되거나 1년 이상의 장기근무시에만 매월 3개월내 10% 외 매달 5만원만 받고
있는 파격적인 조건이지요.
업무도 편안하고 시간도 많이 남는 베이비시터
또한 근무하시는 시터분들중 차후 내근직 선발시 우선대상하기도 하며 1년 이상 열심히 일하신 분들은 재계약시 할인 혹은 보수가 점점
올라가 교육전문가가 되실수도 있고, 타회사 이직시 추천서를 발급해주기도 하는 등 직원과 같이 관리해드립니다.
이사진들이 모두 기독교정신으로, 사랑으로 뭉친 사람들이기에 더욱 시터분들을 관리하고 지원하는데 아낌없습니다.
다른 회사에 필요없는 금액을 미리 주면서 등록하지 말고 무료로 일단 돕는사람들에 등록해보십쇼. 정말 후회없을 겁니다.
경력이 있으신 분들은 특별교육 없이 선발되며, 경력이 없더라도 일정이상의 교육을 통해(교육비는 등록비와 합계 계산되어 5만원입니다)
완벽한 일을 할수 있도록 만들어드립니다.
업무도 편안하고 시간도 많이 남는 베이비시터 . 돕는사람들이 가져올 시터 열풍에 동참하세요
상담전화로 전화주세요 입니다. 홈페이지는 www.hpeople.co.kr 입니다.
본정보는 돕는사람들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s://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s://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