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사역팀 및 영어 예배팀을 모집합니다.(발렌티어) > 기독교기업,반주자,사무간사 구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재를 구합니다
인재를 구합니다.

교회 또는 업체공간입니다. 개인은 구직을 이용해주세요.
      


  찬양사역팀 및 영어 예배팀을 모집합니다.(발렌티어)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5724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offerIG/4561.html 
기본정보
- 단체(회사)이름  비전153교회
- 연락처  
- 담당자  

모십니다.
- 모시는분 기타 - 지역 서울
- 등록일2008-03-01 - 남은기간
0000-00-00 00:00:00 까지

사진 정보


상세내용

찬양사역팀 및 영어 예배팀을 모집합니다.(발렌티어)

비전153교회는 1년전에 사당동에서 한명으로 시작하여 지금은 주일날 100여명이 하나님께 예배 드리는 교회입니다. 조직은 셀(A7)조직이고, 모든 지체들은 역동적으로 움직이며 매주주일을 손곱아 기다리고 있는 교회입니다. 다들 소문듣고 멀리서 오십니다.

찬양팀은 현제 2팀이 있습니다. 오전예배팀 (두나미스) /오후예배팀 (라파힘)입니다. 정말 다들 열심히 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개척초기라 많이 부족합니다.

이번에 노방전도 찬양팀 (혹은 교회에 찬양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실분)을 모집합니다.
“소낙비”찬양단으로 이름을 붙였습니다.
싱어  / 키도드  / 베이스  / 드럼  / 등등 ..본인이 은사가 있음에도 쓰임을 받지 못하고 있다면 한번 문을 두드려 보시기를 바랍니다.

*개척교회도 성장 할 수 있다는것을 몸으로 체험 하고 싶은 분들은 오십시오.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개척교회는 바로 축복의 통로라는 사실을 체험 할 분은 오십시오.
*동역하시면 반드시 영적인 축복이 있습니다.-많은 유명 연예인들과 금메달 리스트가 찾아                                            와 상담받고 기도받고 갑니다.

-------------------------------------------
영어예배자

주일학교는 영어예배를 개척 초기부터 드렸습니다.
이번에 윤화숙 전도사(선교사)님을 팀장으로 성인 영어예배팀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영어를 잘 못해도 같은 팀에서 개척교회의 한페이지를 담당할 분들은 오십시오.
--------------------------------------------

정말 너무나 인생이 재미있게 변할 것입니다. 앞으로 6개월 뒤의 변화될 모습을 기대하며 오셔도 됩니다,

지원방법: 건전한 초교단 소속 지체들
chaplain@korea.com 으로 이력서 간단한 자기 소개서를 보내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아니면 진충섭 목사로 연락 주시면 되겠습니다.

끝으로 비전153교회는 인재를 발굴해서 양육합니다. 상황이 되면 뉴욕 지교회로 유학보내드립니다. 그리고 한번 주님안에서 맺어지면 오래 갑니다. 한가족처럼 지내게 될 것입니다.

시간이 나시면 인터넷 검색어에 “비전153교회”치면 국민일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주안에서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도합니다.
홈페이지는 공사중입니다:www.vision153.com

*비전153 교회는 small group / disciple ship 쪽의 목회철학을  두고있습니다. 오시면 나중에 사역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본정보는 비전153교회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s://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s://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