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자비량선교 할 동역자 협력자를 모십니다. > 기독교기업,반주자,사무간사 구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재를 구합니다
인재를 구합니다.

교회 또는 업체공간입니다. 개인은 구직을 이용해주세요.
      


  함께 자비량선교 할 동역자 협력자를 모십니다.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조회 : 4166
  이글의 주소 https://www.cjob.co.kr/offerIG/4353.html 
기본정보
- 단체(회사)이름  일본 동경의 개척교회
- 연락처  
- 담당자 담임목사  이메일 :

모십니다.
- 모시는분 기타 - 지역 기타
- 등록일2007-11-11 - 남은기간
2008-05-30 00:00:00 까지

사진 정보


상세내용

샬롬!
이글을 읽는 모든분께 주님의 사랑과 평강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저는 일본 동경에서 자비량 선교를 하며 교회를 개척하였습니다.
함께 자비량선교 할 동역자 협력자를 모십니다.
교회를 개척하며 일본선교에 대한 사명으로 마음과 정성과 물질을 심을 분을 모십니다. 자비량으로 교회를 세우는 것은 육체적 정신적 물질적 등의 희생이 따릅니다.
자비량선교 뿐만 아닙니다. 오늘날 교회를 개척하는 해외나 국내의 한국교회의 모습이기도 합니다. 사명과 희생의 물질 헌신으로 세워진 교회를 비즈니스 목적 또는 이익수단으로 매매되는 모습이 있습니다. 가치의 기준을 금전으로 생각하는 물질주의 또는 불의를 일으키며 주위의 논크리스천들의 비판을 받는 모습이 있기도 합니다.
교회를 개척하는 오늘날의 사명자 헌신자의 모습이 사도바울과 같이 되기를 바랍니다. 신약성경의 대부분을 기록한 사도 바울은 장막 곧 텐트 만드는 일을 하며 자비량으로 복음을 전했습니다. 브리스길라와 아굴라도 같은 일을 하며 자비량으로 복음을 전했습니다. 자비량선교의 목적은 현장에서 복음을 전하며 일하는 것입니다. 또한 교회선교에 필요한 물직적 지원과 구제를 위한 것입니다.  이에 대한 사명이 있으신 분을 모십니다. 
자비량선교 취업등으로 일본에서 함께 개척교회를 지원하며 동역자로 사명있으신 분 을 모십니다. 선교사비자 취득(취업비자:2008년 5월 이후, 2,3개월은 관광 비자로 오셔서 체류하며 선교사 비자를 준비하며 훈련하며 협력하는 기간을 갖습니다. 체류비용과 경비에 대해서는 메일을 주신분에 한에서 안내합니다.)가능합니다. 4,50대 전후 직분(집사/권사/헌신자)으로 일본선교에 대한 사명과 헌신하시고자 하는 분을 모십니다.
 
http://kr.blog.yahoo.com/jkjohn723
813-3889-1224 8190-3877-2884 로 연락주시거나 메일로 글을 남겨주세요.
본정보는 일본 동경의 개척교회에서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s://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구인자료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에서 판정 공표한 이단관련단체 또는 불법,허위 정보라면 고객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s://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기독정보넷공식트위터 Copyright © cjob.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