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사태로 인해 비대면예배라는 하나의 문화가 의도치 않게 생겨났습니다.
이는 설교자들에게 있어, 비언어적 요소의 도움(공간의 영향력, 분위기 등)을 전혀 받을 수 없는 악조건의 현실을 맞게 했습니다.
즉, 오로지 메시지 자체로 설교의 승부를 봐야 한다는 것이지요.
저는 오래전부터 설교코칭 사역의 필요성을 느껴, 신학과 목회학전공 학사/석사/박사(설교학) 과정을 통해 이 분야를 준비해 왔으며, 주변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께 그저 개인적 도움을 소소하게 드려오던 차였습니다.
그러던 중 비슷한 어려움과 필요를 느끼는 분들이 계시다는 것을 알고, 코로나 비대면 시대에 맞춘 대안 방법으로 여러분들을 섬기고자 공개적 사역 알림을 합니다.
제가 나누고자 하는 것은 ‘설교 구성실제의 방법론인데 (제가 알기로)현재까지는 알려지지 않은 새롭고 참신한 “건강한” 방법입니다’ 특별히 이것은 실제적인 개인 도움을 드릴 수 있기에 1:1 또는 1:소수(4명 이하)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학위과정 또는 세미나(컨퍼런스)에서 제공하는 내용과는 분명 차별됩니다.
대면할 수 있는 인풋작용의 모든 통로가 막힌 이때에, 이렇게 틈새를 찾아 여러분을 도울 수 있다면 매우 보람된 일이 될거라 생각하며, 연락 주시면 그 외 자세한 사항들에 대해 말씀 나누겠습니다.
*적절한 알림공간이 없어, 이곳 구직공고에 올립니다. 교회 채용을 원함이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본정보는 심연님이 제공한 자료이며,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정보는 기독정보넷(http://www.cjob.co.kr)의 동의 없이 재배포 할 수 없습니다.